목차

본문으로 바로가기 글로벌메뉴로 바로가기 로컬메뉴로 바로가기 연락처 및 저작권으로 바로가기

(주)다온홈시스 로고

  •   []
  • 0 일시불가 0
  • 다이렉트 신청하기
  • 제품정보
  • 약정정보
  • 렌탈 정보&이벤트
  • 제품상세
  • 후기
  • 신용카드

렌탈 제품이 고장났습니다.비용을 지불하여야 하나요?
2020-04-20

■ 렌탈 제품 고장 조치방법

렌탈제품 사용기간 동안 발생되는 기본적인 에러나 문제발생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본사에서 모두 무상으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제품의 이상증세가 심각할 경우에는 제품교환 처리도 진행됩니다.
다만, 제품 자체의 문제로 인한 경우가 아닌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파손이나 이상발생의 경우에는 일반 A/S와 같이 유상처리 됩니다.
회수시에 제품 이상유무에 대한 기본점검이 들어가게 되며 이 경우 발견된
이상증세의 유무상 여부에 따라 실비처리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전 주의사항]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PECIAL
EVENT

LG전자의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 팡팡!

LG전자 주요 고객사

생활의 LG전자, 지속적인 품질의 고급화와 기술력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 company_1.jpg
  • company_2.jpg
  • company_3.jpg
  • company_4.jpg
  • company_5.jpg
  • company_6.jpg
  • company_7.jpg
  • company_8.jpg
  • company_9.jpg
  • company_10.jpg
  • company_11.jpg
  • company_12.jpg
  • company_13.jpg
  • company_14.jpg
  • company_15.jpg
  • company_16.jpg
  • company_17.jpg
  • company_18.jpg
  • 1599-9628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 렌탈 상담센터 1599-9628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안될 시 무료상담이나 카톡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 성명       연락처  
      [상세보기]   [보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LG케어솔루션은(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렌탈 온라인 신청, 접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LG케어솔루션은(는) 랜탈 온라인 신청, 접수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성명, 연락처(휴대폰 번호), 주소, 생년월일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LG케어솔루션은(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최근본 제품

닫기
고객님만을 위한 특별 추가 혜택!